사람은 누구나 몸 속에 제 부모의 피가 흐른다. 부모의 피를 받아 생명을 얻어낸 것이다. 바로 이런 원리다. 하나님께서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한 섭리가.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당신의 피를 이어받도록 섭리하신 건, 지금으로부터 2천 년 전 성력 1월 14일 밤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성육신하신 하나님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유월절을 준비케 하시고 마지막 만찬을 함께했다. 하늘에서 지은 죄를 씻어주시기 위해 죄인들을 대신해 십자가에 희생당하신 전야(前夜), 유언을 남기시는 자리였다.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15)
예수님께서 유언을 남기시며 행하신 건 제자들과 유월절을 함께하며 무언가를 ‘먹는’ 것이었다. 그것은 떡과 포도주였는데,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에 먹는 떡이 당신의 살이 될 것이고, 유월절에 마시는 포도주가 당신의 피가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일찍이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다” 하신 말씀에 대한 이행이었다.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지키면 재앙에서 보호해주고 죄도 없애주고 영원한 생명을 주시겠다고 약속하셨다. 예전에는 어린양을 잡아 대문 앞에 바르면 됐고, 이제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면 되는 것이다.
그런데 사람들은 그 약속을 어겼다. 그뿐 아니라 아예 하나님과의 약속을 없던 걸로 해버렸다.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서다. 아무도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어받을 수 없게 돼버렸다. 천년이 넘는 세월 동안 유월절은 사람들 사이에서 완전히 잊혀지고 말았다. 하나님께서 다시 오실 수밖에 없는 이유다.
하나님의교회에 안상홍하나님께서 유월절을 가지고 오셨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사야 25:6~9)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란 오랫동안 포도주를 쓰지 않았다, 즉 유월절을 지키지 않았다는 의미다. 자그마치 1600년 동안이다. 세상 그 누구도 유월절을 지켜야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상상조차 하지 못하고 있을 때 유월절을 가르쳐주신 분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하나님이시다.
안타깝게도 1600년이 흐르는 동안 유월절은 사람들의 인식 속에 ‘지키면 이단’으로 자리잡고 있다. 그러나 유월절을 지켜야만이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다는 진리는 변하지 않는다.
하나님의교회에 안상홍님께서 주시는 생명의 유월절 지키로 오세요^^
https://www.pasteve.com/?m=bbs&bid=B3GodTheFather&sort=d_regis&orderby=desc&uid=168
우리가 기다렸던 하나님, 안상홍님
답글삭제사람은 누구나 몸 속에 제 부모의 피가 흐른다. 부모의 피를 받아 생명을 얻어낸 것이다. 바로 이런 원리다. 하나님께서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한 섭리가.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당신의 피를 이어받도록 섭리하신 건, 지금으로부터 2천 년 전 성력 1월 14일 밤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성육신하신 하나님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유월절을 준비케 하시고 마지막 만찬을 함께했다. 하늘에서 지은 죄를 씻어주시기 위해 죄인들을 대신해 십자가에 희생당하신 전야(前夜), 유언을 남기시는 자리였다.
사람은 누구나 몸 속에 제 부모의 피가 흐릅니다.
답글삭제부모의 피를 받아 생명을 얻어낸 것입니다.
영적으로도 마찬가지입니다.
너무 신기할 놀라울 따름입니다.
답글삭제하늘의 이치를 이땅의 이치로써
너무나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시니 말입니다~^^
유월절의 또다른 신비..아닐까요??^^
우리가 기다렸던 하나님, 안상홍님
답글삭제세상 그 누구도 유월절을 지켜야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상상조차 하지 못하고 있을 때
유월절을 가르쳐주신 분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하나님이십니다
세상 그 누구도 유월절을 지켜야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상상조차 하지 못하고 있을 때
삭제유월절을 가르쳐주신 분이 안상홍 하나님이십니다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란 오랫동안 포도주를 쓰지 않았죠^^즉 유월절을 지키지 않았다는 의미다. 자그마치 1600년 동안이다. 세상 그 누구도 유월절을 지켜야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상상조차 하지 못하고 있을 때 유월절을 가르쳐주신 분이
답글삭제안상홍님하나님이십니다.
유월절이 이렇게 중요할줄이야
답글삭제많이 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삭제유월절 가르쳐주신분이
답글삭제바로 안상홍 하나님이십니다.
네~~~^^
삭제하나님께서만 주실 수 있는 영생의 약속.
영생의 증표인 유월절~!!
안상홍님외에는 유월절을 가지고
오지 않으셨어요~~
고로...안상홍님은...
하나님이십니다~^^
이세상 어느누구도 유월절을
답글삭제가지고 오신분이 없죠
안상홍님께서 유월절을 회복해주셨어요.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지키면
답글삭제재앙에서 보호해주고 죄도 없애주고
영원한 생명을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어요^^
예전에는 어린양을 잡아 대문 앞에 바르면 됐고,
답글삭제이제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면 되는 것입니다.
오랫동안 지키지 못했던
답글삭제유월절을 가지고 오신분은 안상홍하나님이십니다.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분은
삭제안상홍하나님이십니다.
예나 지금이나 유월절은 변함없습니다.
답글삭제생명의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하나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지키면 재앙에서 보호해주고 죄도 없애주고 영원한 생명을 주시겠다고 약속하셨다.
답글삭제예전에는 어린양을 잡아 대문 앞에 바르면 됐고
, 이제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약속을 지키는 사람에겐
삭제절대적인 축복이 있음을 믿고
꼭 유월절 지켜 끝까지 구원 받읍시다~^^
안상홍하나님께서
답글삭제영원한 생명을 주시겠다고 약속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