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8일 목요일

대전중구 하나님의 교회, 농번기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

대전중구 하나님의 교회, 농번기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대전 중구지역 목회자와 신도 25명은 27일 전북 무주군 설천면 농가를 찾아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자들은 이날 비가 오는 가운데에서도 장인팔(70) 씨 농가를 찾아 포도밭과 오미자밭에서 가지치기와 잡초제거를 실시했다.

하나님의교회 측 관계자는 “한창 바쁜 시기에 일손이 없어 시름에 빠져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봉사활동을 계획했다”며 “비록 부족한 손길이지만 어르신들의 걱정을 덜어드렸길
바란다”고 밝혔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주부 이은희(40) 씨는 “평소 마트에서 손쉽게 포도를 샀는데 실제로 길러내는 데에 이처럼 많은 힘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새삼 깨달았다”며 “앞으로 농작물을 먹을 때는 보이지 않는 데서 애쓰신 손길들이 생각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현주(36) 씨도 “오늘 와서 보니 어르신들끼리 하기에는 작업량이 너무 많았는데 함께 일을 하니 수월하게 작업을 마칠 수 있었다”며 “작은 손길이지만 보탬이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에 대해 장 어르신은 “비가 오고 바람도 많이 불어 봉사자들이 못 올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와서 정성껏 도와주어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는 이달 초 대전 갑천 둔치에서 200여 명이 환경정화 봉사활동
벌이고, 소외가정에 생필품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항상 봉사활동에 힘쓰는 하나님의교회랍니다^^

대전중구 하나님의 교회, 농번기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



http://www.goodmorningcc.com/news/articleView.html?idxno=39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