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0일 토요일

세상에 화장품은 넘치고도 넘친다 @@천연화장품@@하나님의교회

세상에 화장품은 넘치고도 넘친다  


세상에 화장품은 너무 많습니다. 

하루가 멀게 무슨 무슨 기능이니 해서 쏟아지는 화장품 수는 셀 수도 없을 지경입니다.

 문제는 선택입니다.

 물론 그 선택이 쉽지는 않지만 하나 하나 지식을 가질 때마다 

올바른 선택을 할 가능성은 높습니다.

흔히들 여성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지금껏 여러 가지 화장품을 써왔지만 내 피부에 맞는 것을 못찾았어요.”

 ”몇번이나 화장품을 바꾸어보았지만 실망만 했어요.”

많은 여성들이 토로하는 이 문제들은 과연 화장품 때문일까요,

 자신의 피부에 대한 지식 부족일까요, 

아니면 어떻게든 팔기만 하려는 화장품 회사들 때문일까요.

 해답은 세 가지 요소가 다 결합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첫째, 건강한 피부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피부트러블을 일으키는 것은

나쁜 화장품을 쓰고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잘못된 선택입니다. 

아무리 건강한 모발이라도 피부에 꼭 필요한 피지와 윤기마저 제거해버리면 

아우 소용이 없습니다.

셋째, 화장품 회사의 그럴듯한 설명에 설득당하여 

사실은 당신 피부에 아무 필요도 없는 화장품을 사서 ‘좋아지겠거니’하며 쓰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화장품은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내 피부가 나쁜 것이 아니라, 내가 쓰는 화장품에 나쁜 성분이 들어있다”

는 자각을 먼저 하는 것입니다.

과자가 나쁜 것을 알면서도 아이들이과자를 끊지 못하듯이, 

일부 화장품이 나쁜 것을 알면서도 끊지 못하는것이 첫번째 문제입니다. 

이 주제에 대해서는 앞으로 계속 말씀드리겠습니다.


댓글 14개:

  1. 세상에 화장품은 넘치고도 넘친다


    세상에 화장품은 너무 많습니다.

    하루가 멀게 무슨 무슨 기능이니 해서 쏟아지는 화장품 수는 셀 수도 없을 지경입니다.

    문제는 선택입니다.

    답글삭제
  2. 내가 쓰는 화장품에 나쁜 성분이 들어있는지 잘확인하고 써야겠어요^^

    답글삭제
  3. 화장품 종류는 많지만 성분을 잘보고 구매해야될듯....

    답글삭제
  4. , 화장품 회사의 그럴듯한 설명에 설득당하여
    사실은 당신 피부에 아무 필요도 없는 화장품을 사서 ‘좋아지겠거니’하며 쓰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화장품은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내 피부가 나쁜 것이 아니라, 내가 쓰는 화장품에 나쁜 성분이 들어있는 것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화장품은 선택해야 햐야 되겠엉요^^

      삭제
  5. 문제는 선택입니다.
    물론 그 선택이 쉽지는 않지만 하나 하나 지식을 가질 때마다
    올바른 선택을 해야 되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선택이 쉽지는 않지만 하나 하나 지식을 가질 때마다
      올바른 선택을 해야 되겠죠^^^

      삭제
  6. 여성분들이 존재하는 한....
    화장품의 무궁발전?은 끝이 없네요~~ㅎㅎ
    그러나...똑띠 보고 자신에 맞는 화장품을 사용한다면..
    그이상의 가치를 하겠죠?? ^^

    답글삭제
    답글
    1. 똑띠 보고 자신에 맞는 화장품을 선해야 겠어요^^

      삭제
  7. 문제는 똑띠 안보는것이 가장 큰 문제네요~~
    안좋은 성분은 슬며시 가려가며 작게 써놓고...
    광고로는 엄청 좋은 화장품..바르면 모두가 미녀가 되는
    허위성의 내용들..정말 똑띠 보고 선택을 잘 해야
    후회를 안할것 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정말 똑띠 보고 선택을 잘 해야됩니다.

      삭제